진하다!
진해!

요즘 날씨가 정말 헬이에요. 비가 오면 축축해서 싫고, 비가 그쳐도 습기는 높아서 수영장 속을 걷는 기분이에요.. 이럴 땐 시원한 카페에서 달고 찬 음료 하나 시켜놓고 수다 떠는 게 제일이죠! 신메뉴 폭격기 빽다방에서 또 신상이 나왔길래 한 번 사 먹어 봤어요.

빽다방 인스타그램 @paikscoffee_official
이번 신메뉴는 ‘몽땅 쉐이크’! 모카, 라떼, 바닐라 3종이 있는데 당 충전이 필요한 오늘 땡기는 ‘모카’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4,000원이에요. 이 정도 음료 크기에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가있어서 가성비는 좋은 듯! 빽다방의 인기 메뉴인 빽스치노에 아이스크림을 추가한 가격과 비슷해요.

제품 정보

빠르게 받아온 음료! 아이스크림까지 들어있어서 되게 묵직해요.

컵홀더를 벗겨보니, 진한 초콜릿 시럽이 흘러내리는 게 아주 장관이었어요. 보기만 해도 찐해서 먹기도 전인데 당 충전이 되는 느낌.. ㅎ

음료 위에는 빽다방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어요. 아이스크림 양이 꽤 많더라고요? 맥도날드 아이스크림콘 윗부분 정도(?) 만큼 들어있어요.ㅎㅎ

그런데 요즘 날씨 때문이지 스르르르륵~ 음료속으로 빠르게 녹아들며 자취를 감추는 중이에요.

직원분이 아이스크림 먼저 맛을 보고, 이후에 음료와 함께 저어 마시라고 하셨는데요. 숟가락도 챙겨주셔서 한입 떠먹어 봤어요. 아이스크림은 빽다방 특유의 아이스크림 맛이에요. 바닐라 맛이 무겁지 않고 가볍달까요?! 식감이 부드러워서 술술 넘어갔어요.

아이스크림 밑에는 어떤 음료가 있나 해서, 아이스크림을 덜어내고 음료만 한 컷 찍어봤어요. 제가 생각했던 묵직한 쉐이크가 아닌, 얼음이 잘근잘근 씹히는 음료네요?! 어렸을 때 먹던 슬러시 같기도 하고.. 음료 마시는 동안 추억여행 한번 해줬어요.

컵째 마셨을때는 뭔가 싱겁다 싶어서, 밑에 깔려있는 초코 시럽까지 저어주고 한입!

모카 라테를 응축시킨 듯 진한 커피 맛과 초코맛이 인상 깊어요! 한입 마시자마자 모세혈관 하나하나까지 당이 충전되는 느낌+_+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저어 마시니, 모카 라테의 깊고 진한 맛과 바닐라의 가벼운 우유맛이 섞여서 맛있었어요. 카페인과 당을 한 번에 충전할 수 있는 음료!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재구매 의사 : ‘급속’당 충전이 필요한 날에는 생각날 듯!
별점 : ★★★개 반
달달한 초코맛과 씁쓸한 커피 맛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음료인데요. 단 것을 잘 먹는 밥심인데도 초코소스가 강렬해 너무 달았어요ㅠㅠ 아이스크림을 좀 덜 떠먹고 음료랑 같이 섞어 먹으면 괜찮을 것 같기도 해요! (아이스크림이 맛있어서 너무 많이 떠먹은 1인..) 그런데 부드러운 빽스치노보다 얼음 알갱이가 굵어서 호불호가 조금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 아주 더운 날 몽땅 쉐이크 바닐라 맛 도전해보고 싶네요.